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추천 | 하우 투 비 싱글(How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8:28

    ​ 넷플릭스 요즘 떠오르는 콘텐츠, 20일 6년 해외에서 개봉했지만, 한국에서는 아직 미개봉 상태!과거 Netflix오리지널 시각의 로맨스라는 로코물에 출연한 레벨, 윌슨의 새로운 출연작이었다 약 4년 전에 개봉한 영화이지만 최근 메인에 뜨기 시작해서 보게 됬다. 메인에 바로 레벨 윌슨이 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실패할 확률이 지극히 적다고 체크했다.​


    >


    하우 투 비 싱글(20일 6)코미디/멜로/로맨스| 아메 리카| 일 5세 관람가| 다코타 존슨, 레벨 및 윌슨 주연 ​




    ​​


    >


    사랑에 대한 다양한 개인 취향이 있다. 싱글 라이프를 즐기면서 밤을 즐기는 타입, 그래서 아직 싱글이 어색하고 누군가에게 사랑받아야 하는 타입이 있다. 혹은 의견 일치의 전부를 즐기면서 얕은 관계를 유지하는 타입까지. 온라인 데이트 앱이 성행할수록 연애기 시장은 점점 다양한 형태로 진화했다.사랑을 하는 방법에는 잘못이 없다 마치는 재미도 있지만 그에 못지않은 자유로운 행복의 상징, 싱글을 위한 영화였다.​​



    앨리스(주연)는 오랜 연애 끝에 권태기 때문에 조쉬와 잠시 쉬는 기간을 갖게 된다. 다음 조쉬에게 새로운 여자가 생겨 앨리스는 계속 망설이다가 새 남자들을 만본인하게 됐다. 단독으로 새로운 생활을 시작했습니다.그렇다기 보다, 계속 사랑해야 할 것을 찾고 있었던 것이다. 앨리스의 주변 조쉬와 루시도 싱글 라이프를 제대로 즐기는 사람들이었다. 영원한 싱글을 주장했던 앨리스의 누나는 결국 사랑하는 사람을 만본인이 되는 진짜 결국에서 결국 사랑은 성향에 따라 그렇다.이어온 남자들과의 삐걱거림과 친구들의 조언을 바탕으로 새로운 나 홀로 행복하게 사는 법을 배우고 나 홀로 등산 후 정상에서 미소를 띤 채 끝난다.


    막연히 솔로의 삶을 지향하는 영화가 아니었다. 그렇다면 모든 여자들이 행복한 싱글 라이프를 즐긴 채 결국 정스토리오, 오히려 각자가 시행착오와 상처를 거쳐 가장 최선의 행복한 인연을 찾는 노하우를 찾았다. 영화는 2가지 측면을 잘 참고 있다. 반드시 싱글 인생이 이성간의 관계에 국한된 것은 아니다. 동료 또는 가족에게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고 나 혼자 1어에서는 법을 배우는 것도 다소움코 있기 때문에 더 완벽했던 영화 이은 앨리스처럼 "함께"에 너무 의존하고 본인의 고유의 색상을 잊을 사람들, 혹은"사랑에는 정답이 없는 "과 본인만의 노하우로 진정한 사람을 찾는 행복이 있다. 어느 부분에도 치우치지 않았던 신개념 로맨스 영화였다.​​


    오랜만에 가볍고 좋은 로꼬물건을 본 것 같다. 코미디도 잘 살려 진부한 로맨스도 아니었다.사회상을 풍자하는 듯한 대사와 장면도 꽤 본인이었다. 하루 0분으로 길지 않은 러닝 타이입니다, 일상적 공감대도 잘 이끌어 냈다.정예기를 추천하는 영화다!!!ᄏᄏ 타인과의 관계 Realationship으로 인해 무의미한 아이를 잃어 가고 있다면 꼭 한번 봐주었으면 하는 영화다. 사람이 관계를 맺음으로써 행복해질 수도 있지만, 단독으로 일어나는 과정에서 더 큰 행복을 찾을 수도 있다.결론적으로는 내가 괜찮다는 것과 행복해지는 법을 아는 싱글라이프의 삶을 알았으면 한다.마치 이 영화처럼! 그래서 솔로도 행복해!! 2일본 나이...차...읍.읍...​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