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국소설원작을 가장 잘 구현한 배우/캐릭터(小说影视化最满意的形象)는?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3:30

    >


    요즘 웹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소설 영시화 최대의 적상'입니다. 웨이보나 각 사이트에 모두 연령소견 캐릭터와 배우를 올리는 것이 계기가 되었네요. China Daily나 여러 곳에서 추천한 인물을 올립니다.하나. China Daily


    >


    "선검기협전" 조령아(유역비분)


    황제의 딸 소연자 (하야미 분)


    >


    '신백녀전기' 백소정 저에게 조아지는 항상 초류향의 '서연'인데 China님들에게는 백소정이네요.~웃음


    >


    서유기 손오공(장금래-류샤오륜통)


    바로 '홍루몽'입니다. 대옥(진효욱)


    >


    1983"사조 영웅전"팬(옹미료은 분)


    >


    '랑야방' 매장소의 다른 작품도 그렇지만, 사실 이야기 매장소는 호가 외에는 엄두도 못 내요.


    >


    則天武后(측천무후) 武則天(유효청/류샤오칭)


    >


    >


    보보경심 마이테 약희 또한 명작 반열에 빼놓을 수 없는 보보경심이다. 어떤 분들은 보보경심의 모든 배역이 다 추천됐죠.


    >


    후궁견환전(ソン) 후궁견환전이라고 하면 그 장면입니다.


    >


    안개꽃 비연가 왕설금 전에 한글 자막으로 한국에서 방영되는 걸 보면서 오-막창-그랬는데 이렇게 추천받을 줄은 몰랐네요.www.


    >


    황제의 딸 자쿤(이명계) 황제의 딸을 보신 분들은 이 분이 왜 이 자리에 계신지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www.


    "신조협려 95"소용뇨(이약동 분)저는 이 작품은 볼 수 없었지만 항상 만인에게 최고의 소용뇨과 칭찬을 받아 한번 보는 것은 봅니다ㅋㅋ


    >


    "천룡팔부 97"교봉(팬 일화 분)내가 한때 정말 나쁘지 않도록 하고 나는 거의 매일"강호 방랑자"의 "욕스항"로 기억되는 배우지만 전에 옥나챠루님이 교봉 연기가 정말 좋다고 해서 China분들도 같은 평가하는 것 같아요.


    >


    향밀침신여상 윤옥(소어선관 야신-라운희 분) 중 웹에서 라운희를 추천하는 글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팬들이 밀어줬을지 모르지만 윤옥의 연기는 풍류공자, 옥처럼 온화하고 착하네, 옥자, 옥자라는 문구에 딱 맞았대요. 소설에서는 Sound에 가서야 윤옥의 속내를 알 수 있는데, 드라마에서는 전반에도 그런 부분이 조금 복선으로 나타나면 신고정이 스토리여서 오히려 소설보다 더 캐릭터가 잘 느껴지는 연기라 저도 놀랐어요.


    >


    삼생삼세십리 도화(三ブン三S圖nd) 백천(見川)의 아내 Sound(Sound) 원작 소설을 읽고 소견한 백천(百川)과 야화(夜)를 그 이상으로 재현해 준 작품이라 기쁘기도 했지만 원작 표절 논란 때문에 외로움도 전해 준 작품이네요.


    >


    "심탄적 갸루"적 (요시히로) 화분)


    >


    무림외전 곽부용 (요신)


    >


    "녹정기"2000(소보요캉히)위 소보(장 위 건 분)나는 양조위가 맡은 위 소보가 최고라 평가를 보려고 했는데 모르는 게 본인 찌셨네요.^^;;


    >


    "화천 골"화천 골( 끓이고 정신 분)​ 2. 그 다른 사이트에 게재된 추천 캐릭터


    >


    향밀침신여상욱봉봉봉황화신원작봉황은뭔가거칠고달콤함이없었는데등륜연기가소설의화신보다좋았다고한다~오


    >


    '랑야방' 비류(오레붕)


    >


    "俳人笑"허일침(종한량분)


    >


    선검기협전 이소요(하가분)


    레블 급설아 아이니 모용풍(종한량쪽)출처 차이나 Daily, Weibo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