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 mbc 가요대제전/국카스텐X송가인콜라보/가요대제전사전녹화 해야 사냥 후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4:21

    #2019mbc의 가요 대제전#가요 대제전 수록#헤어#쿳카스텡 X송가인#쿳카스텡 X송가인 코라보


    >


    태어난 본인의 서쪽 방송국 "사녹"은, 처소음에 간 기념으로 "나중"의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TV사의 사전 수록:쿡 카스 텐의 팬이 되어 본인만 가능한 1개였다.20하나 9년에는 내가 거실 음으로 도전했다 하나 많은 해이기도 하다.20하나 9년 처소 뒤에 편한 배이라는 공연도 가서 단독 공연 때 거실 음으로 스탠딩도 하면서 선착순 200명 안에 들고 새 것의 촬영 현장에 팬들도 가서 이렇게 선착순 400명 안에 들어 사녹도 가서 본 개인적으로 본인이 이럴 수 있고 본인이 되어 정말 즐거운 한해였다.전 팀의 녹화연기로 대기시간이 길고 차가운 땅에 앉아 있다가 결스토리 새해부터 피로 때문에 며칠을 앓기도 했지만 추억 속에서 역시 꺼내 들고 싶다.게다가 방송될 때 이미 녹화한 사람이라 공감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경험했기 때문에 방송이 더 재미있었다.[사전녹화] 송가인 씨, 핑크 팬분들과 한국 카스텐 팬분들과는 대기 중 한 시부터 전혀 달랐어핑크 팬 여러분들은 열정 만수르였다.벌써 일어나 분홍색 옷에 분홍색 모자에 반짝이는 구호 모자에 또 돌아가시는 분을 사랑할 정도로 시끌벅적극적인 기자 。 웃음 짓는 솔선수범과 재미로 가득하다.​ 국카스텡펭는 방법들은 검은 색 의상에 하나 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팬이 기획사의 리드에 따라서 조용히 움직인다. 쿡카스텐은 공식 팬클럽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스스로 블랙 옷을 입고 상품의 구호를 가지고 모인 것이 신기할 지경이었던 전 사전 녹화가 지연되고 약 5시경 녹화에 오른 것 같다.좌석은 기립은 각각 40명 정도씩 본인 멀리는 중간 중간 섞어 앉았다.현장에서 가장 놀란 것은 천장에 조명이 매달려 있는 것이었다. 역시 곳곳에 마이크 시설 같은 것이 있었다.[녹화] 녹화는 쿡카스텐과 송가인님의 콜라보 무대인 "헤야"로 시작되었다.이미 본인과 계신 송가인께서는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핑크 팬분들의 사랑해, 카인 님과 예쁘다는 찬사를 들으며 도입부를 시작하겠습니다.후이어 막이 열리고 블랙 정장 차림의 하현우 씨가 왔는데요.팬들은 목소리를 내지 않는다. 송가잉님이 가중였기 때문이었다 두 사람은 고소 소리와 낮은 소음을 서로 나누면 최고의 코라보임을 증명하는 무대를 선 보인다.국악 전공인 트로트 여왕과 록 밴드의 조화가 현장에서 듣는 것에 소름이 끼친다.하효은우 씨는 이보다 보컬의 소리가 좋을 수 없다며 모니터링을 핬 코이오소 2번 정도 녹화를 했다.콜라보 녹화 분위기는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기 때문에 조금 자르면 양 팬분들의 에티켓도 만족스러웠고 하현우씨의 mc로 인해 상대방을 칭찬하며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가인이 올해의 노래를 많이 불러서 제 생각에는 아마 그 피로도는 스토리가 아닌 것 같아요 로서 많이 부를수록 가수에게 좋은 귀추는 아닐지도 모릅니다.절대 저 때문에 그런 건 아니에요."라고 녹화 종료를 유도하는 하현우 씨 그걸 듣고 핑크팬분들이 "고맙습니다"라고 "소가대장님 최고"라고 외쳤다.​​


    처음 녹화가 끝난 후 핑크 팬분들에게 하현우 씨가 가인이 없으면 가지 말고, 만약 시간이 있으면 같이 즐기세요라고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어차피 녹화 중에 나빠서 갈 수 없어서 핑크 팬분들은 쿠카스텐 홀 공연에 참가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됐다.쿡 카스텐이 옷을 갈아입고 무대를 꾸미는 동안 양쪽 팬들은 자리를 옮겼다.쿡카스텐 팬을 녹화하기 위해 중앙에 배치하는 작업이었다.이때 핑크팬분들, 특히 어르신들이 자리를 옮겨서 귀찮으시겠지만 다요.아무 일도 나쁘지 않았기에, 잘 협조해 줘서 정말 감동받았다.게다가 쿡카스텐 사냥 시간 동안 박수를 쳐주시고 리액션을 해주셔서 최고의 에티켓을 보여주셔서 감동이었다.사냥꾼 인트로를 라젠카로 삼아 라퍼커션 팀과 함께한 완전 굿이었다.게다가 방송에서 아주 나쁘지 않았던 쿡카스텐 팬 여러분들의 합창의 진실 예술이었다.녹화시 해프닝 때 사냥을 조련을 받은 국카스텡화은들이 지원하고 일본어의 나쁘지 않아서 하고 싶다며 그것이 허용되고 3번 기절하는 수준에서 온 몸 태우고 활약하고 대창하면 녹화를 끝냈다.다들 대기 때는 얌전히 계셨는데 어디서 그런 소리와 몸짓이 나쁘지 않았는지 정말 쿡카스텐 팬으로서 저희의 팬이에요.잠자리가 불편하지 않아서 자랑스러웠다. 공식 팬클럽도 없고 연령대 차이가 큰데도 이때는 완전히 괜찮았다.또한 sound악의 힘은 상당합니다.마지막으로 "쿡카스텐도 좋아! 이건 비싼 돈 주고 봐야 하는 공연이에요. 오늘 이렇게 볼 수 있는 기회는 정말 중요해오늘 부른 뮤직 제목이 뭐야? 이렇게 스토리 해주신 핑크팬 님 감사합니다.​ ​ 국카스텡의 팬으로서 매우 자부심을 느꼈다 20하나 9년의 마지막 공연이었다.쿠카스텐 우리의 자존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