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국교환학생 필수어플!/중국생할어플/중국필수어플/중국교환학생/위쳇/쯔뿌바오/QQ노래/바이두/와이마이/VPN/번역기/타오바오/요우쿠/네이버사전 (하나탄)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0:53

    ​ 안녕하세요 치니임:)​ 나는 China로 2018년 교환 학생으로 보냈지만 일!내가 China에서 생활하는 동안 내용이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China는 무바 1결제가 오마 무시하는만 발전한 행정부이기 때문에 휴대 전화와 필수 앱이 없우묘은쵸은네용으로 살아가기가 힘들어요!교환 학생을 준비하는 사람이나 China에 갈 예정이 있는 분은 꼭! 이어플을 다운받아 가면 China로 더 편하게 생활할 수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


    중국에서 필요한 앱은 이렇게 10개!!!더 있을지도 모르지만, 내가 중국에서 생활한 당장은 이 앱만 있으면 편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_<​ 이 10가지 중요한 앱인데 내가 제1중요하게 소견하는 앱이 세개를 고른다면


    라고 말할수있어요!! 물론 다른 앱도 중요하지만 이 앱은 필수인 대한민국에서 이미 다운받는게 나아요!


    이미소개할앱은VPNMaster입니다.


    >


    VPN Master는 1조 같은 VPN어플입니다!중국은 정부에서 인터넷을 제한해서 다운로드 하지 않는 앱이 얼마나 많은데 예를 들어 페이스북, YouTube, Google, 인스타그램, NAVER블로그, 카카오 톡 등이 있습니다!!!!우리 1상속이 아니면 되지 않는 앱이 데다스쥬.wwww 저는 페이스북이나 구글은 잘 사용하지 않아서 좋았지만, 제일 답답한 것이 블로그에 들어가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중국에서 모르는게 있을때 블로그의 도움을 받아야하는데 블로그가 안들어가면 그렇게 답답한게 없습니다. 정말...지난해 1학기에는 블로그가 생겼는데, 갑자기 막혀서 정 이야기 당혹+답답.했습니다 ↓SNS를 하지 않는 친국은 VPN이 필요 없었지만 중국이 네이버 블로그까지 멈춰버리니까 SNS에 관계없이 중국 생활에 관한 정스토리라니 불편합니다!!!! 역시 제가 있던 광저우는 카카오톡이 좋았는데 중국 육지에 따라 카카오톡이 되는지 안 되는지 너무합니다.광저우는 카카오톡이 잘된 편이었지만 텐진은 카카오톡이 처음부터 안되었어요!!! 카카오톡 기본채팅 이외에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이나 사진 동영상을 보낼 때 정확히 VPN이 필요해요!! 제가 VPN을 제일 먼저 설명하는 이유는 중국에서 VPN이 깔리지 않아서요!! 중국에도 VPN과 비슷한 프로그램이 있지만 유료이거나 다운받기 힘들기 때문에 한국에서 다운받는 것도 추천해요!!


    >


    VPN Master는 유료, 무료가 있습니다만! 무료는, 이렇게 사용할 때마다 마캐팅이 떠서 조금 불편한 경향이 있습니다.유료는 머캐팅도 없고 속도도 빠릅니다.쓰는 날짜별로 가격이 달라요! 오래 계약할수록 저렴해지니까 유료로 쓰는게 더 이득이 될 수도 있어요.하지만 나는 1년간 무료로 만족하며 썼답니다!


    위Ch은 차이나에서 사용되는 채팅 어플이에요! 간단하게 예기해서 차이나 카카오톡이라고 하면 될 것 같아요.w위チャット은 정예기가 아니면 차이나 생활을 완전히 할 수 없다.채팅은 기본이고 학교 채팅방 정보를 받을 때, 차이나인 친국과 사귈 때, 택시에 와이마이를 시킬 때 등 위チャット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ᅲᅲᅲ차이나 전화 대신 WeChat으로 다 해결하는 것이 더 큽니다! 한국의 경우, 전화를 걸 때는 번호를 치고 전화를 하지만 차이나 웨트로 전화를 거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


    ​, 위챗에 들어서면 채팅 룸이 제1먼저 표시됩니다 한정과 비허주.


    >


    오른쪽 상단에 플러스 버튼을 누르면 이런 프로그램을 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여기서 QR코드 스캔을 누르면


    >


    이렇게 QR코드를 스캔할 수 있는 화면이 나쁘지 않습니다! 위チャ 친국을 추가할 때도 QR코드를 스캔하여 친국을 추가하고, 모바하나 결제로 QR코드를 스캔하여 결제합니다.새로운 친국을 사귈 때도 번호를 알려주지 않고 QR코드만 내면 끝! 제품에 대한 설명을 보고싶으면 그 제품의 QR코드를 스캔했더니 사이트가 뜨고 제품도 나쁘지는 않으며 그런느낌입니다. 중국은 QR코드가 보편화 되어 있고, 모든 제품, 모든 점포, 모든 사람에게 각자의 QR코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은 정내용 QR코드 나쁘지 않아요.QR코드 스캔해서 결제하는 비결은 간단하게 생각하시고, 요즘 나쁘지 않은 카카오페이 아시죠? 그것과 비결이 같다고 생각하면 됩니다.점포에 붙어 있는 WeeQR 코드를 스캔하면 돈을 입력하는 칸이 나쁘지 않아요! 지불을 적고 확인만 하면 끝에 있는 매장에 가도 점포 QR코드가 있고, 길거리에 있는 노점상도 QR코드로 결제할 수 있기 때문에 현금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꿀, 이거 거짓없이 편해요.


    >


    결제비결은 QR코드를 스캔한 매장에서 직접 제 QR코드를 스캔하는 비결이 있습니다! 저 '돈'을 터치하면 이 화면이 본인으로 매장 직원에게 보이면 결제 완료입니다@@​ China는 카드를 넘어 모 바흐나 결제가 바로 자리하면서 카드의 사용률이 굉장히 작습니다! 카드를 받지 않는 마트 본인 식당도 굉장히 많아서 처구에 갔을 때 당황했어요.T.T China에 있으면 현금이 본인의 모바하나 결제를 사용하도록 합시다!!


    >


    이거 위Ch 전용화면입니다! 위チャット 들어가서 본인-지갑을 클릭하면 본인이 오는 화면입니다.여기서 휴대폰 요금을 충전할 수도 있고, 택시를 불러 호텔 예약, 열차 예약, 와이마이 등 대부분 결제가 필요한 경우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여기서 모두 해결됩니다.정예기 쉽습니다-!!!!!​ 나의 지갑에는 최근 5위안이 있네요.츄글 ​ ​


    >


    또 마음에 드는 기능도 있어서 선생님이 주신 파 1과 사진 등을 마음에 들어오면, 채팅방에 들어 11이 방문하지 않고요!이것도 정말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wwww위使い은 사용법을 알면 알수록 중국생활을 더욱 편하게 해주는 앱이랍니다!꼭!꼭 있어야하는 필수앱이니까 한국에서 깔아놓는게 좋겠어요.​


    다음으로 소개할 앱은 QQ음향입니다!! 차이나의 대표적인 소뮤직앱입니다!!! 국한의 멜론, 지니와 대동소이하면 飛び니다! 저는 국한에서 지니를 사용해 차이나에 갔습니다! 핸드폰을 중지시켜서 차이나에서 지니가 실행할수 없었어요. 그래서 차이나소 뮤직어플을 사용했어요!!QQ음향은 정화가 없는 노래가 없습니다. 국항서뮤직앱과 담지 못할 정도로 국가도 많고 전 세계 노래를 다 찾아서 들을 수 있습니다. チョン이 이야기 신기해요그리고 QQ음악의 가장 큰 장점은 무료라는 사실! 데이터만 히트하면 소뮤직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


    >


    QQ음악 앱 홈 화면입니다. 소의 노래를 추천해 주고 가수에게 나쁘지 않은 동영상 등 소의 노래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찾아내기 쉬운 홈 화면입니다!! 특히 대국민에 비해 사용감이 떨어지거나 나쁘지 않아 어렵지 않습니다.​


    >


    왼쪽중간상단에있는'가수'를클릭하면이런화면이드는데,저기본인이니까따로성별로성별적으로가수를찾아볼수도있어요.한국 노래가 듣고 싶으면, 핑크 클릭하시면 됩니다.~~~​


    >


    왼쪽 화면은 내 플레이리스트! QQ음향은 차이나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차이나 울칭어과 인면음 악재생이 안된다고 합니다.그리고 저는 한국에서 QQ음악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ᄒᄒ 역시 어떤 QQ음악의 몇몇 음악은 돈을 지불하지 않으면 듣지 못합니다.완전 모든 음악이 무료는 아니에요! 차이나에 있을 때 볼빨간 노래랑 방탄소년단 노래 듣고 싶었는데かった금 없어서 못들었어. 울음소리 나는 차이나에 있을 때 QQ음音으로 차이나 노래 많이 들었어요.한국어 풀은 차이나 노래가 별로 없어서 아쉬웠지만, QQα는 아무래도 차이나 앱이라 차이나 노래도 많고, 추천도 해줘서 좋은 차 이노래도 많이 들었어요. 노래 듣는 것도 차이나어 실력을 높이는데 한 몫 한 것 같아요.


    >


    차이나 택배 앱입니다.우리들 나쁘지 않아요 배달민족같은 어플이거든요.차이나 운정이스토리 배달이 매우 잘 되고 있습니다. 또 거품 티 1프지앙을 배달해서도 기숙사 앞까지 배달합니다 제가 와인마이를 주문하는 방법도 가르쳐 드리는데, 그건 정말 간단해서 깜짝 놀랄지도 몰라요.1단인 마 이 클릭하고


    >


    먼저 먹고싶은 음식점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드시고 싶은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그런 다음 거추산 버튼을 누르면!


    >


    확인창에 자신있습니다! 포장비 2원으로 배달비 4원이 들어 총 20.8위안이 자신 온!배송비는 곳이 있고 들지 않는 곳이 있는데 얼마 이상이면 안 받는 식당이 거의요!확인하고"누르"을 누르세요!


    >


    요롯케 결제창이 が表示されます니다! 그럼 후쿠신쵸를 선택하고 결제하면 끝! 너희들 너무 쉬워簡単。저는 한국에 와서 저만 그리웠던 게 와이마이였습니다.한국배달비···비싼것···식욕하고 버블티도 먹고싶지만, 먹으려면 샤워를 하고, 밖에 자신이 나가지 않으면 살수없잖아요···귀여운 너희들은 와이마이···와이마이는 정예가 좋은데 하나의 단점이 기숙사에서 안심 점포가 된다는 점.풋나물이 될 수 있다는 점. 하지만 포기할 수 없어요.왜냐하면, 밖에 자기(나에게) 가는 것은 너희에게 귀찮기 때문이야.


    앞으로 소개할 앱은 바이두입니다만! 중국의 네이버, 미국의 구글이라고 하면 됩니다!!! 정보의 창입니다.바이두 역시 네이버처럼 검색을 넘어 아주 많은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실 제가 중국어로 뭔가를 검색할 수 있는 거리는 없기 때문에 검색 서비스보다는 다른 것을 많이 이용했습니다.


    >


    이건 바이두 홈화면!!! 네이버랑 비슷하지?검색창이나 뉴스, 와인에 추천할 만한 콘텐츠 등이 있네요.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오른쪽 상단의 네모난 클립을 클릭하면 됩니다!


    >


    그럼 요로케! 화면이 나오네요!!! 저는 바이두는 제대로 이용하고 있지 않습니다.별로 쓸 것도 없고...대신 바이두앱에 있는 저 지도서비스는 차이나에서 지도어플중에서 이용하기쉬운 앱이라고 생각해요!! 길 찾기는 구글 맵과 사용 방법도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적응하기 쉽습니다.(≧ ∇ ≦)지도 앱을 이용하려면 4번째 줄 첫번째 지图에 들어갑니다!


    >


    그럼 이런 화면이 나와요! 저기서 길찾기는 위에서 세 번째! 클릭


    >


    그리고 내가 갈곳을 저 빨간 점 옆에 입력하면


    >


    이렇게!! 가는 비결이 제일 빠른 순서로 본인 올 거예요!! 어때요?정말쉽죠?구글맵한번이라도해본사람은쉽게이용할수있을거예요.


    >


    또 나도 길을 찾느라 이런건 몰랐지만 주변에 관광명소를 추천해줬어요! 나라에 있을 때 알았으면 좋았을것 같아요.이건 지표에 들어가서 자온화면에서 "경점"을 클릭하면 자신에게 옵니다! 한국의 어디를 가는지 모르면 여기서 추천을 받는 것도 자신있지 않네요!!!


    >


    이건 내 주변 지도!!! 제가 어디 있는지 알아요 별로 쓰진 않아요.또 가고 싶어 광저우 검은 곳까지 중국 필요 앱 10종 가운데 5종류와 사용 법에 대해서 보고 왔는데!!!쓰는데 덱무 많고 보기 어려운 화려한 한편 2편으로 나쁘지 않고 무엇을 씁니다ㅎㅎ흐흐흐...미리 한국에서 다운로드하고 가면 편하니 중국 교환 학생으로 가앞이 나쁘지 않은 중국 여행 중국에 가겠다는 분은 반드시 다운로드하세요.


    2탄에서 보시지 ​이 안뇽:)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