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부분절제술 당일 리얼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0:13

    몇 년 전부터 편도에 이물감이 있어서 삼키지 않기 때문에 토하려고 구역질이 많이 나기 때문에 또 붓고 가라앉고, 또 붓고, メ비우스 띠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가려울 때도 있습니다.편도염 자국이 저렇게 된다●내영의 渋은 스트레스 받고 있는 갑작스럽게 복직해서 저번주 스토리 급하게 인터넷에서 #편도수술 #편도결석하는 밤새도록 서치했습니다.


    원래 수원에서 하려고 했지만,#편도 부분 절제술인데 한박 2일 입원을 권유하고 1진료 후 열흘 정도 그 다소움 수술 가능하게;나에게 주어진 시간은 일주일이였어요(';ω;`)


    >


    강남 이비인후과를 알아보고 있습니다만, 저는 원래 대형 병원에는 맞지 않습니다.그뎀량제와 울음 완전 절제술은 대학 병원에서 전신 마취하고 2주간 입원이라고 하지만 그렇게까지는 필요한 싶은(보동 심한 편도염 이본의 코를 풀기 위함이었담이레입니다 ~ 아주큰수술(울음) 제기준에서 대답하나가 가장 빨리오고, 가장 여기에 수술경력이 풍부한 의사선생님께서 계신곳으로 표결!! 강동구와 강서구는 정말 마지막이자 마지막이라서 화요일날 가서 피검사와 목검사를 하고왔습니다.내가 명하는지만 이사하는데 명령밖에 안 된다며 아이도 있지만 쿵하나하고 있다가 마침 금요일의 하나 자리가 본인 소아침 9시에 수술 들었어요!간단하다면 간단한 수술인데 편도로 마취하는 것 엄청 무서웠어.■이렇게 수술을 받지만 마취가 풀린 쓸개 통증과 관련된 겁쟁이 목소리...수술금 하나 입원해서 집에 갈 때 운전하기 힘든 줄 알고 낮에는 지하철을 타고 집에 갈 때 신랑이 대기시키고 있는데 저는 생각보다 아프지 않아서 차를 가지고 갈걸 후회했습니다.보통 감기 걸렸을 때 침 삼키면 목의 통증 정도의 5배 정도의 아픔과 설명할 수 있어요!퇴원하고 본인이 오는데 침 방울이 피와 함께 계속 입에 고인 것을 목에 삼키는 것이 아프니까 차라리 혼자 몰고 가면서 차 안에서 종이 컵에 토하는 게 좋겠어요.지하철타면 타액을 계속 삼켜야하면 더 힘들지도 ᄏᄏ근데 혹시 멀어서 운전해서 갔는데 수술후에도 통증이 심하면 보통 대리운전사를 불러주세요.ᄒᄒ 아침에도 가능하니까요!!!! 근데 케바케이상이어서 마취할때 스토리없이 눈물 흘렸던 성인남자분이 있었다고 하네요..오히려 출산한 우리, 더 잘 참는 거야.나도 진통 끝에 제왕절개를 했는데 통증이 분할 납부여서 세상에 출산만큼 아픈 고통이 다시 내게 올까 하는 순간 본인에게(출산의 고통은 손가락이 잘리고.고호가 똑같다고 하잖아요. (울음)마취는 6번 정도 목젖 편도로 하는데~치과 잇몸 마취 느낌 정도로 다가왔다.근데 그 주사공포증 있어서 어깨에 힘을 많이 줬더니 본인 중에 몸이 다 아팠어요. 절대 너무 아프다고 생각해서, 꽤 쫄는 것을 참고 있으면, 더 아파져.수술 전 최면처럼 의사선생님이 마인드 컨트롤 해 주는 성파 하나를 귀에 넣고 심정을 다스리는데, 듣고 보니 내가 아프니까 이럴까 봐 더 무서워.수술하는 동안에도 클래식 듣고 있거든요.이거 안 들으면 기계 소리 무섭겠다. 추측됩니다 특히 레이저로 눈을 가린 채 글씨에 머리 틀어 놓고 30분 정도이기 때문에 아무것도 안 보이고 무섭습니다 ᅲᅲᅲᅲ수술 직후 마취가 멎지 않았는데 침이 고여서 삼켰더니 누군가 목을 조이고 있는 것처럼 목에 숨을 쉴 수 없어 목이 메었다고 하는데 토하고 싶어서 공복에 토했더니 사혈액이 여러 번 본인이 찾아왔습니다.그뎀 무서워서 눈물 콧물 물 해서 진 정 지어 자고 있지만 침이 그뎀 받아 삼키지만 어려워서 토하고 입원실에서 긴 시간을 보내고..계속 먹으니 넘어가곤 했는데 아파서 봉쥬크 하나/3씩 먹고 있습니다. 목숨 하나 아프다고 하는데 자고 시도하고 봐야 알 것 같아요. ( ́;ω;`)


    >


    레이저로 목을 구워서 데인거랑 같다고~ #투게더 엄청 사왔고 모레는 #베스킨스파인트로 지불하려고요.(웃음) 지금은 밤이라서 침을 삼킬때만 아파요.날고기를 잘라냈기 때문에 제 입장에서는 아무리 당신도 퇴원한다지만 큰 수술이었습니다.심전도 체크도 하고 젤네일도 지우고 갈게요.(저는 왼손 두 번째 손가락 하나 지우고 갔습니다) 제 이름, 큰 수슐천이 세상에 오한산 입원 간단 수술이라는 것은 절대적·절대적 없다고 생각합니다.~~국소마취입니다만 어쨌든 운전이 힘들어서 당일 집에 갈때까지 진통제 링거를 맞고 계신분도 있었다고 합니다.홈이 얕으면 아픔이 바로 없어지고 열어보니 홈이 깊으면 아픔이 더 길어요(저는 별로 결석하지않았는데 홈이 꽤 깊었나봐요) 어쨌든 수술이 잘 되었다고 하시고, 이전 수술 중에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제가 수술을 받은 곳은 하루 수술을 받는 병원인 것 같아요.수술실과 입원실도 현대적이지 않아요.~시설이 그다지 현대적이지 않지만, 여기 수술전문인것 같아서 서두르게 되었습니다.


    당장 하나 공생할 수는 있지만 큰소리로 말할 수는 없어요. 요즘 좀 전부터 계속 귀엣말 중 ᄒᄒ 직장인들은 그 점을 생각하시고, 아픔의 털이 많은 것도 꼭 감안해주세요.


    >


    병원 홍보글이 아니니 노출하지 마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저는 수술을 받은 환자라서 의학상 모두 Sound는 어렵습니다.. ぇ, ぇ


    >


    경과하고 다시 포스팅한다고 해서 본인 마음이 개운한 편도 수술! 수술을 해야 할지는 전문의와 꼭 상후하세요.괜찮으시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한단 말이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